2012년 8월 16일 목요일

[어플소개] addjump 스마트폰 알림창에 광고뜰때





addjump 이놈...
아 존나게 짜증이 났습니다
어느 순간부터 폰 재부팅이나 배터리 교체시
알림창에 광고가 푸쉬되더군요
그 푸쉬 주소를 추적해보니 addjump.com이라는 사이트에서 연결고리 역할은 하는데... 문제는 저 사이트에 접속이 안되더라구요 ㅡ 폰으로만 접속 시도 ㅡ
구글링 과 눼이버 지식인 검색해도 관련 내용은 별 영양가 없구요
그러다가 마켓에서 올레~~~ 아 요즘은 구글 플레이죠
https://play.google.com/store/apps/details?id=com.brosmike.airpushdetector&referrer=utm_source%3DAndroidPIT%26utm_medium%3DAndroidPIT%26utm_campaign%3DAndroidPIT
air push detector 이라는 어플인데요
요넘이 광고 푸쉬해주는 어플을 찾아주는
참 착한 일을 하더라구요 ㅡ 광고 푸쉬 차단 아님 ㅡ
요넘을 설치후 실행하면
어떤 어플이 광고 푸쉬하는 연결고리인가를
찾아 줍니다 그러면 그 어플을 과감히 삭제 해주시면 됩니다 ㅡ 물론 있어도 없어도 그만인 어플인경우 ㅡ
※스마트폰으로 작성중이라서 이미지는 못올리네요 전엔 올라갔는데 안 올라가네요 ㅜㅜ








댓글 8개:

  1. 너무 좋은 정보네요!!! 감사합니다! 님 덕에 저도 푸쉬광고 없앨수 있었네요~~!!

    답글삭제
  2. 짜증났었는데 감사합니다^^

    답글삭제
    답글
    1. ㅎㅎㅎ 저도 폰 집어 던질뻔했었습니다... ㅎㅎㅎ

      삭제
  3. 한 3개월동안 지우기 지우기 계속하다가 시간짬내서 검색해봤는데
    진짜 감사합니다;ㅠㅠ

    답글삭제
    답글
    1. 이게 은근히 스트레스에요 신경이쓰여서

      삭제
  4. 와진짜감사합니다;;

    답글삭제
  5. 감사합니다!!! 매우 유용했습니다~^^

    답글삭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