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2년 3월 29일 목요일

윈도우 XP 시작 문서 메뉴 없애기


Windows XP에서 시작 > 문서 메뉴 없애는 방법입니다.

1. 시작 > 실행(윈도우키 + R) 에서 regedit 입력하고 확인 클릭 
 
2. 레지스트리 편집기에서 HKEY_CURRENT_USER > Software > Microsoft > Windows > CurrentVersion > Policies > Explorer 선택하고 레지스트리 편집기 오른쪽에서 마우스 오른쪽 클릭 > 새로만들기 > DWORD 값 클릭
새 값에 NoRecentDocsMenu 입력 후 더블클릭 > DWORD 값 편집 창에서 값 데이터 1 입력
 
3. 다시 시작  


* 없어진 문서 메뉴를 다시 추가하려면 레지스트리 편집기에서 추가한 NoRecentDocsMenu 값을 삭제하고 다시 시작을 하면 된다


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